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우은숙 동치미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선우은숙 재혼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17

    선우은숙이 MBN의 기분전환 쇼돈치미에 출연했다.솔직히 나쁘지 않은 일상과 결혼을 말하면서 실험 상위권에 올라 있다.​


    >


    ​ ​ 26개의 오후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숙취 해소 쇼, 동치미'에서는 송우웅슥이 출연하고 이네용룰 본인이었다. 이날 선우은숙은 주제가 결혼 생활의 외로움이라고 해서 곰곰이 생각해 봤다. 가장 외로웠던 시절은 신혼시대다.과거의 기억을 털어놓았다. 선우은숙은 "허니문 베이비 때문에 아이가 생겼다"며 "당시 전남편이 하나 많아 늘 바빴다. 하나 5번째로 집에 오기도 했습니다"과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깜짝 이벤트로 촬영장을 찾았다. 당시 내 모습이 초라한 줄 몰랐는데 남편이 상대 배우를 돌보는 모습에 눈물을 글썽였다고 털어놨다. 그는 "혼자서 돌아오는 차 안에서 펑펑 울었다"며 "자존감이 바닥에 많이 떨어졌다"고 언급해 출연진을 슬프게 했다. ​


    >


    ​ 송 우웅슥은 역시"그때 좋은 아이가 38세로, 결혼하고 며느리가 있는 신을 하고 아이가 태어났다.며느리가 다시 올 때 정신적으로 괴롭다더군. 내가 과거에 느꼈던 감정 같은 거였어. 아들이 며느리를 잘 챙겨서 잘하라고 했어요. 그래도 아들은 (전 남편보다) 낫다. 아내 눈치도 잘 보고 잘 봐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


    >


    반면 선우은숙은 이전 프로그램을 통해 이혼 후 각종 루머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까지 할 뻔했다고 고백하곤 했습니다. 선우은숙은 별거 생활을 하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온갖 루머는 다 있었다며 초면식도 없는 재벌과의 재혼설 루머도 있었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라고 하는 내용으로 했습니다. ​, 송 우웅슥은 "3년간은 아무것도 못 했다. 그때는 우울증과 성인 기피증에 걸렸다며 후배들의 극단적인 소견도 충분히 이해했다고 토로했습니다. ​ 첫 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예승 살인 손 우웅슥은 첫 978년 KBS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 이영하와 송 우웅슥은 첫 98쵸쯔뇨은에 결혼하고 아들 둘을 낳고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결혼 26년 후의 2007년 합의 이혼하고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었다.아들 이상원은 배우 최선정과 결혼했어요. #선우은숙 #선우은숙이혼 #선우은숙결혼 #선우은숙이용하 #선우은숙동치미 #선우은숙이상원 #선우은숙최성정 #이용하 #선우은숙나이 #선우은숙최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