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THIS IS FAMILY #Prologue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4:42

    [방탄소년단 빙위글/BTS 빙위글] THISIS FAMILY_Prologue


    >


    W. 이린


    >


    THISIS FAMILY Prologue 아침이 밝아오면 하나 둘 중 하나가 나쁘지 않고 제이를 일으켜서 준비를 하고 학교에 가는 것이 그녀의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나쁘지도 않고 당하지만 아침은 평소와 조금 달랐다. 운동복이나 시커먼 옷만 입고 있던 장정 3명이 교복을 입고 있는 그림이라니... 등교를 하려던 제이가 그 광경을 보고 한숨을 쉬자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석진을 바라보았다. "아저씨.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다르잖아?""김대현, 박지민, 쵸은・죠은국""네, 오빠!"나의 이야기가 들리지 않을까, 3명의 이름을 호소하는 석진에 마음이 담긴 대답 소리가 울리다 두고 건넜다. 제이의 입에서 다시 탄식이 흘러나왔다. 저런 사람들이 어떻게 학교에 가겠니? 학교에서도 저럴까 봐 저절로 고개를 저었다. "아저씨 나쁘지 않은 고등 학교 3이야."" 모른다. 우리 제이는 올해만 지나면 성인이 돼. 뭐가 그렇게 좋으냐며 활짝 웃는 석진의 모습에 제이가 눈썹을 돌렸다. 제이는 아까 세 사람에게 보였던 것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지만, 너무 아름다워 보이지 않았고 온도차이는 익숙해 보였다. 그보다 요즘 중요한 것은 그게 아니었다. "아저씨, 스무 살 넘어서 고등학교 입학한 그놈들은 무슨 죄야?" "죄가 무슨 죄냐. 심리라면 내가 다시 가고 싶어. "나쁘지 않아~ 호석이랑 간다니 너무 안 좋아しくない" 윤기 형이랑 남준이 형까진 아니지? 걔네는 나쁘지 않아.스토리 해냈네"다행이다.아저씨도 정상이니까. "그 애들도 정상이 아닐 거야"


    >


    제이는 길게 입을 벌리고 웃었다. 오전부터 머리가 지끈지끈할 것 같았다. 아저씨, 제발 이성적으로 잘 의견을 해봐. 응?고교 3반에 갑자기 저 세 사람이 들어와서 보고. 어느 정도 본인의 분위기가 흐트러질 것이다. 거기다가 걔네들이 공부하니? 어라? 아니, 도대체 이게 말이 돼-" "가서 똑바로 해. 알아? " " "네!" "아... 아저씨, 제발..." "불만, 불평 있어?" "없어요!" 3명의 목소리에 놀란 듯 제이가 어깨를 실룩이고 가슴을 쓸어내렸다. 아이고, 깜짝이야. 그렇게 물어보면 정말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안 좋은 사람이다, 아저씨""이 세계는 원래 그런 것이다""네네, 자랑입니다"눈썹을 씰룩거리며 코를 킁킁거리다 제이에 쿠 흠, 순인 기침을 한 박석진이 3명의 어깨를 툭툭 두드렸다. 내 나름대로 격려라는 행동이었어. "당신은 가서 뭘 해야 할지 알아?" "네!" "뭐하는 거야?제발 그러지 마. 아무 것도 하지 마.울먹이며 고개를 세차게 흔드는 제이에게 작게 웃더니 sound를 뱉은 석진이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아저씨가 데려다 줄래?"아니, 싫어." "아-왜-" "아저씨가 오면 또 난리구나. 제발 본인이 주목받게 하지 마. 아....분명히 이렇게 3개 달고 주목 받기 싫어도 주목되네."


    >


    실패했다고 자신의 얼굴을 가리고 중얼거리는 제이에게 정국과 태형, 그리고 지민이 석진의 눈치를 보더니 석진의 눈치를 보더니 석진의 눈치로 고개를 흔들며 현관문을 열었다. 딸아, 학교 잘 갔다 와요!! 야, 정호석, 제이가 왜 당신 딸이야?"야!" "아! 머리 때리지 마세요!" 제제 잘 갔다 와요 삼촌은 다시 자러 갈거야.잘 울리는 목 sound에 눈을 떴는지 비틀비틀 걸어 나와 인사를 하는 사람들은 차례로 호석과 윤기, 그리고 남준이었다. 참된 인사도 성격인 양 하는 나의 삼촌들에게 중간에 숨을 내쉰 제이가 고개를 끄덕이며 손을 흔들었다. 평소와 다름 없는 등교길였지만, 나의 양옆을 지키고 있다 3명의 남자에게 자꾸 가슴 속에서 탄성이 터졌다. 왠지 매우 험난한 길이 예상됐다. ​​​​​​​​​​​​​​​​​​​​​​


    ​​​​​​​​​​​​​​​​


    >


    제이는 우리에게 쏠리는 많은 시선에 쥐구멍으로 숨고 싶었다. 고등 학교 교복을 입은 여성 한명과 남자 셋이 함께 걸어가는 게 뭘 그렇게 이상한 1인가 싶겠지만, 안타깝게도 다른 이들에겐 이상한 1인 것처럼 생각했다. 질투와 시기, 부러움을 가득 담은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느낌이란다. 정예기 별로였다. 엄마야 앞장서서 갑자기 내 어깨를 감싸며 안쪽으로 당기는 손에 큰 충격을 준 제이가 눈을 부들부들 떨었다. "아~ 고마워" 무뚝뚝해서 예기하지도 못했지만 내가 위험했을 때는 누구보다 먼저 자신들을 챙기는 정국이었다. 고맙다는 내 인사에도 말없이 나를 차도 안쪽으로 밀어넣고 옆으로 나란히 걷는 정국을 멍하니 바라보던 제이는 내 어깨에 느껴지는 무게에 고개를 번쩍 들었다. 지금 화났어?어? 본인은 화났었어? "제이, 화나지 않았어?" 나에게 어깨 친구를 하며 장난스럽게 묻는 태현과 조심스럽게 물어오는 지민에게 고개를 갸웃거리던 제이가 얼른 고개를 젓자 다행히도 사이인 듯 두 사람의 입에서 안도의 숨이 끊어져 본인이 왔다. 아씨 쫄았잖아. "너 화난 줄 알고 말하지 못했는데!" 내 머리를 헝클거리면서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태형이 때문에 제이는 "하지 예기"라며 그를 밀어냈다. "아, 너-머리를 만지는 거야-""싫은 곳에-"라고 다투는 태현과 제이의 사이를 떠난 정국이 제이를 내 쪽으로 당기면서 태형에게 눈썹을 꿈틀거리자 태형이의 입에서 어이없다는 탄식이 터졌다. "뭐야 전정국"


    >


    "기초 내용과 하지 않나""너는 뭐냐""또-왕, 또-싸움을 하면 오빠에 모두 내용합니다!"두 사람 사이의 흐르는 기류에 한숨을 내쉰 지민이 두 사람을 떠나칠로 혀를 찼다. 왜 너희는 자기가 먹어도 똑같니? 철 좀 들어봐 누가 들으면 너 철들었을 것 같아? 자기는 들었지? 이상하네? 가자고 중간에서 말했는데 이번엔 지민과 태형이가 말다툼을 하고 한편으론 그들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제이를 데려가는 건 정국이었다. 그러고 보니 정영영이 딱 고등학생 같았다. 철없이 어려 보인다는 것이었다. ​​​​​​​​​​​​​​​​​​​


    ​​​​​​​​​​​​​​​​​​


    >


    3명의 거한을 교무실로 데리고 가서 책사에 와서 엎드렸던 제이는 수업 종을 치면 바로 비친 얼굴에 종업원이 한숨을 내쉬었다. 대체 김석진은 무엇을 어떻게 성인 남자 세명은 고교 3학년, 게다가 나와 같은 반에서 지낼 수 있을까. 새삼스레 힘든 인간임에 틀림없다. "고등 학교 3시기로 전학하는 경우가 정말 거의 없긴 한데. 한명도 아니고 세명이 과 우리반에 왔어. sound... 한 사람씩 간단히 인사나 할까?" 그 귀추가 어리둥절한 건담이다.선생님도 마찬가지였는지,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세 분을 바라보더니, 이제 입을 연 것은 낯가림이 없는 타입입니다. 김태현입니다. 잘 부탁해, 친구.분위기 있는 나 sound에 딱딱한 말투였지만 특유의 미소 짓는 태형(태형)에 여자가 입을 막으며 감탄을 토했다. 그러고 보니 내용만 아니라면 정말 건강한 아이였다. "나는 박지민이라고 해. 수줍게 눈을 뜨며 미소 짓는 사람은 지민입니다. 매번 태형이랑 말다툼을 했는데 저는 소가족중에서 가장 착하고 착한 심성을 가진 지민입니다. 물론, 밖에서의 일이야 나는 모르겠지만. ..저기, 다음 친구? 내 차례가 된 sound에도 아무 내용 없이 가만히 있는 정국에 짊어진 선생님이 그를 부르자, 정국의 시선이 그에게 쏠렸다. 압도되는 분위기가 너무 19라고는 믿지 못하지만 그래도 저는 선생님입니다.


    >


    ...이름이 뭐라고 했지? '전정국' '아 정국' 얘들아 얘네 이름은 전정국이야.다시 고개를 돌려 창가를 응시하는 정국에게 나도 모르게 안도의 숨을 내쉬는 sound인 것이 사랑으로 미소지으며 아이들을 바라보았다. 한눈에 봐도 선한 마음을 가진 선생님이었다. 제이는 문득 그가 불쌍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제부터 왠지 엄청, 힘들어 보였다. 저뿐만 아니라 그 선생님도. ​​​​​​​​​​​​​​​​​​​​​​​​


    안녕, 이린이다:-)나 당신이 늦은건 아니겠죠?실은 말이야, 다 썼던 작품이 아무래도 스토리가 안과가 돼서, 다시 쥐어뜯고... 새로 써서 큰 구성과 스토리 라인만 잡아서 바로 가져왔습니다! 쓴지는 얼마 안됐지만 이렇게 시작하면 진도가 과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따로 프롤로그편을 조금 소리를 내는 것은 처녀소음이지만 대략 고란스토리일 것이다, 고란캐릭터일 것이다, 소견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작품은 제목에 명시되어 있듯이 남자주인공이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고로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BTS 하하하하, 제이와 일곱 식구, 가족. 그저 이런 콘셉트이기 때문에 러브라인보다는 그들이 살아가는 스토리에 초점을 맞추는 소견입니다.다소 음미해야 할 캐릭터와 스토리가 많을수록 표현하고 그려내기가 힘들다는 것도 알고, 작품 자체가 여러분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꼭 한 번 써보고 싶은 마음에.ᄒᄒ 아마 예전처럼 연재주기가 빠르진 않겠지만 조금 늦어도 꾸준히 연재할테니 응원해주세요.그럼 이번 작품도 잘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