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 삼킬때 아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51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이 아파서 뒹굴뒹굴 하는 호생이다최근 병원이 자신의 약국에 들르는 횟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1,2살 더 먹어 가는 자신의 탓만은 아닌 것 같은데요 이렇게 자주 몸에 원인이 생기는 현실이 믿어지지 않습니다.건강은 자신감을 가져서는 안된다고 어른들이 걱정할때..몸의 건강은 타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며, 나는 병원에 갈 필요가 없는 유전자를 가진 사람이었다...라고 시끄럽게 말했던 기억이 떠올라, 얼굴이 뜨거워지기도 할 것이다. ....왜 그랬을까요?어쨌든, 최근 무리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시장 앞에서 갑자기 추워졌기 때문에...몸이 좋지 않더라도 수영장에서 짧더라도 첫 km수영은 반드시 한 최근의 일과에...어떤 이사건인지 추측하고 이유를 찾아봤지만...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위에 말한 모든 원인이 모여서 복합적인 이유로 현재의 목의 아픔이 시작되었다고 봐야 겠지요.추운곳에서 틈틈이 일을 해야하고 컨디션이 무너진 상태에서도 무리하게 헤엄치고, 그런 상태로 일이 끝난 기쁨에 소주와 맥주를 예기해서 마셨다....이유로 요즘 통증을 가라앉힌 듯 자다가 목이 너무 매서워서 잠에서 깼는데... 침을 삼킬 때마다 통증이 있고 침을 삼키기 어려워요.물을 마시면 괜찮을 것 같아서 물을 마셔도 보았습니다만, 통증은 사라지지 않습니다.마치 전날과 sound를 하는 sound목이 예리해서 생긴 느낌과 비슷하네요​


    >


    그래서 얻은 병은 바로... 편도염, 인후염 하나일지도 모르는 증상이 인정되었습니다.위에서 말한 것이 원인이 되어 갑자기 몸에 이상이 생긴 것입니다.주문전화도 받아야하는데... 목상태가 이러면 지장이 생길까봐 바로 약국으로 갔습니다.분명한 것은 감기가 아니라는 확신과 함께 난생처음 경험한 침을 삼킬 때 발생하는 통증은 약국에서 해결 가능한 증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바쁘지 않았다면 병원에 갔을텐데... 배달주문을 소화하려면 약국에 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결과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었어요.​​


    >


    요즘 자주 찾는 바로 앞의 약국에서 침을 삼킬 때 통증과 열과 두통은 없다고 약사에게 말했습니다.위의 사진과 같은 약을 처방해 주셨습니다.지펙트, 스트머신.


    >


    사진에 복용한 약을 먹어보니...약이라기보다는 고소한 견과류를 잘게 분쇄한 가루를 먹는 것 같은 감정이 들었어요.즉, 그다지 먹기 어려운 가루약이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


    처소음에는 알약이라 삼켜야 할 곳을 알고 삼켰는데...


    >


    설명서를 보면 미지근한 물에 녹여 입이 나쁘고 목을 적시면서 조금씩 천천히 마십니다...라고 설명되어 있네요.모르고 잘 삼킨 가속이 따끔따끔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는 입에 넣고 뜨거운 물을 머금고 사탕을 먹듯이 굴리면서 먹었습니다.확실히 약의 효과가 좋군요.침을 삼킬 때 어떤 아픈 증상이 상당히 완화되었습니다.신기하게도 금방 상태가 좋아져서 침을 삼킬 때 이물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아픈 증상도 조금 거의 없었어요.이 때 느낀 것은 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것만으로 상당히 완화되는 것을 느꼈습니다.여러분도 저처럼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편도염이 나쁘지 않아 목불에 걸리지 않도록 몸을 녹이고, 차가운 것보다는 따뜻한 생강차 등을 먹으면서 몸을 돌보시기 바랍니다.이상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